조지아 목욕탕 가본 후기 【유라시아68】
이번주는 영상이 하나입니다그래서 여러분의 반발을 막기 위해서재미없어서 안쓰려고 묵혀둔 짧은 영상 하나를 꺼내 올립니다.터키가면 이런 목욕탕 수두룩 하다네요
이번주는 영상이 하나입니다그래서 여러분의 반발을 막기 위해서재미없어서 안쓰려고 묵혀둔 짧은 영상 하나를 꺼내 올립니다.터키가면 이런 목욕탕 수두룩 하다네요
Showing1to20of749results
똥컴이 이제 한계에 다다르나 보네요아픈것은 다 나았습니다영상에 중간중간 오류가 있네요(ex. 월드맵 위치)10시간씩 매일 꾸준한 숙면중
나무위키에서 위키디피아로 갈아탑니다이날의 가계부
군인이 비디오 찍는거 볼때마다 깜짝깜짝 놀랐는데정작 군인 경찰들은 소가 닭보듯 함넷플릭스의 다크 투어리스트라는 프로그램을 추천드립니다넷플릭스한테 한번 털린 이후로는 그냥 내려놓은걸지도...?디테일한 내용을 알고싶으신 분들은
터키는 가족이랑 나중에 한번 더 오고싶은 곳이네요제가 갔던 유적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이 사이트에서 확인하세요(영문)터키 끝입니다https://www.atlasobscura.com/places/k...다음은 키프로스 지나 이스라엘입니다
33세찐풍노도의 시기
업로드 20시간 걸렸습니다이런 고충을 알아달라~ 이말입니다~그와중에 롤토체스함(핑 2000ms)
이스탄불 끝입니다그 홍합에 들어있던 작은 알갱이들은 아무리 생각해도 플라스틱 농축인것 같은데...홍합 취식후 다행히 아무일도 일어나지 않았습니다똥으로 나왔겠지 머
어허이 이사람들이스탄불 생각보다 멋있는 도시네요참세 - 비둘기 드립입니다
아 부대찌개 먹고싶다터키에서 먹었는데 못찍은 음식들항아리 케밥 - 터키에서 먹은것중에 제일 맛있었는데 그때 비가 너무 와서 시끄러워서 못찍음 깨진 항아리조각이 국물에 들어가는게 단점퀴네페 카페 - 터키의 디저트들. 베자 커플이랑 가서 먹었는데 달아도 너무 달음터키나라 케밥공주살면서 처음으로 이거먹느니 불닭볶음면 먹는게 낫다 싶을정도로 달았고 식사후 두통과 구역질이 남(농담아님) 혀가 얼얼할 정도
터키는 물가가 너무 비싸서 포기중고 100만원 달라해서리오토바이는 아마 그리스?에서 살까 하는데그리스 물가가 비쌀려나 어쩔려나 모르겠네유
꿈에 나온 식당(이태원 카메이자카야) : https://goo.gl/maps/Syi3tAWEeQHw7Cjb9닥터피쉬 온천 주소 : https://goo.gl/maps/DkP3yLuHTeFGQCcM9닥터피쉬 온천 사이트 : http://www.kangalbaliklikaplicasi.com.tr온천 컬렉션 만드는 중 (4/6)휴일이니만큼 저도 오늘 하루는 롤토체스에 빠져봅니다오늘은 광복절이네요
터키에 사는 친척분 계시면 연락바랍니다 제사지내러 감터키 사람들 친절한것 같음이번주부터 터키의 추석인 바이람 시작이어서 9일을 논다는데 걱정이 너무 많음
데피아즈단 없었다
이번주는 영상이 하나입니다그래서 여러분의 반발을 막기 위해서재미없어서 안쓰려고 묵혀둔 짧은 영상 하나를 꺼내 올립니다.터키가면 이런 목욕탕 수두룩 하다네요
짜
죄송합니다(광고는 다시 넣었습니다 이미 다 보셨기때문에)영상이 엉망진창입니다바람이 미친듯이 부는데 목소리도 크게 안해서 목소리도 안들리는등이번 영상은 너무 생각없이 찍다보니 두서도 없었고
이제 캅카스 거쳐 중동으로 향합니다10만명 감사합니다
(난 일찍 들어가서 디아블로 2해서 몰랐음)정부에 대해 안좋은 얘기를 하면 감옥에 끌려가고 거기서 평생 썩을수도 있다고 함 그래서 비판을 못한다고 함이번 투르크메니스탄 여행에서 나는 여러모로 참 운이 좋았던 듯나중에 투르크메니스탄 사람 만나서 이것저것 물어봄사람이 없는건 그냥 투르크메니스탄에 인구가 별로 없어서(약 6백만)젊은 투르크메니스탄인은 아시가바트 공항에서 외국으로 출국할 수 없다고 함카메라는 경찰 안보일때만 꺼내서 찍음ㅋ그리고 외국인은 밤 9시 이후에는 바깥 출입이 금지된다고 함썬크림이 덕지덕지 발린 이유 - 거울 안보고 발라서
추천 부탁드립니다 ^^늦은 이유조건1. 투르크메니스탄에서 인터넷이 안됨(하루 2만원 달라 함)2. 투르크메니스탄 비자는 5일인데 그 와중에 2일은 배타는데 써야함 영상 편집 할 시간따위가 없었심3. 컨트롤을 요하지 않는 턴제일수록 좋음(다키스트 던전같은거)막상 써보니 핑계가 좀 부족하네1. 스팀게임이면 좋음, 싱글 위주 게임(멀티는 당연히 좀 그럼)저 그리고 게임 추천좀2. 비교적 저사양이어야 함(엔터더건전 최하옵해야 프레임안떨어짐)
나는 폐허를 좋아합니다태국 폐허 이후로 오랜만의 폐허 시리즈
Showing1to20of749resul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