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중 만난 유럽 친구들 찾아가기 【유라시아111】
이봐블리자드는 끝난건가...?
이봐블리자드는 끝난건가...?
Showing1to20of800results
2박~ 3일! 15:30 좁밥트립 시작
아직도 배부르다하지만 즐거웠다
두번째 식당 - 판미 : 1818Kopitianhttps://goo.gl/maps/JoXUNoRBrocVa1qx5이 아이가 배부르다는 느낌을 알까요...?https://goo.gl/maps/upaihVo29sztB5UA7https://g.page/Hingkeebkt?sharehttps://goo.gl/maps/VENdbvoYBPiPy6rUA세번째 식당 - 나시르막, 미 고렝 : Big tree head Mamak네번째 식당 - 바쿠테 : Bakuteh Hingkee Kepong식당 정보 첫번째 식당 - 나시 칸다르 : Nasi Kendar Bendi
위장이 늘어났습니다...
부탄 끝~
늦어서 죄송하빈다...
내가 부탄 S급이라 했지??
갤럭시 Z플립4 배터리 용량이 늘어나서 여행가서 편함: https://www.samsung.com/sec/smartphon...본 영상은 삼성 Galaxy Z Flip의 유료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다행히 600유로는 받았습니다.
어디로 흘러갈지 아무도 모르지만...
내 취향내 마음대로~
후딱 다녀왔습니다.
정은지 짱짱맨
다음에 다시 만나요 ^^2잠시 재충전 하기로 했습니다.
토할 뻔
개인적인 사정으로 영상 편집이 늦었습니다.조만간 마무리 영상 올리겠습니다.많이 늦어서 죄송합니다.
우유니 건기 우기 두번 다 가보기 성공 네이스~
우유니 또가니
콧물이 멈추질 않아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와카치나와 피스코에서 찍어놨던 영상 대부분이 날아갔습니다.
Showing1to20of800results